4. 인터페이스 설계 (Interface Design)
인터페이스 설계 (Interface Design)
시스템 내의 블록 간에 데이터를 주고받는 방법을 정의합니다. 인터페이스는 블록 간의 상호작용을 구체적으로 설계합니다.
표
Interface Name | Description | Methods |
---|---|---|
IDrawingTool | 도형을 그리는 도구를 위한 인터페이스 | + draw(shape: Shape): void |
+ setColor(color: Color): void | ||
+ resize(scale: Float): void | ||
IFileHandler | 파일 처리 기능을 위한 인터페이스 | + openFile(filePath: String): void |
+ saveFile(filePath: String): void | ||
+ loadFile(filePath: String): void | ||
IShape | 도형을 정의하는 인터페이스 | + getArea(): Float |
+ getPerimeter(): Float | ||
+ draw(): void | ||
IColor | 색상 관련 기능을 위한 인터페이스 | + mix(color: Color): Color |
+ getRGBValue(): String |
(예정) Design Pattern을 통해 설계 강화 가능
4. 인터페이스 설계 (Interface Design)
http://example.com/p/2fa99da94ce5470abfa74602454dd9ad/